
부산보건대 LINC3.0사업단은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부산시에서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 등이 주관하는 헬스케어 전문 전시회인 '2024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산보건대 LINC3.0사업단 라이프케어ICC가 항노화산업육성을 위해 부산테크노파크 라이프케어기술단과의 협업사업으로 뷰티케어를 중심으로 네일아트/네일케어, 항노화 맞춤형 화장품 제작, 퍼스널 컬러 진단 등의 체험 전시회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정규명 부산보건대 LINC3.0 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헬스케어, 복지재활, 항노화, 뷰티산업에 있어서 지역기관과 협업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부산보건대는 공시 취업률 74.7%를 달성하면서 서부산 취업 명문으로 자리잡았으며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ICK), 선도전문대학육성사업(LINC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에 연이어 선정됐으며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해 실험 실습 위주의 교육과 문제 해결형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전문인력양성과 지역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출처: 베리타스알파, 박원석 기자(pws@veritas-a.com), 2024-05-21